‘프로듀스48’ 연습생, 오늘(14일) ‘엠카운트다운’ 재출격 [공식]

기사입력 2018-06-14 10:25:0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귀임 기자] ‘프로듀스48’ 연습생이 ‘엠카운트다운’에 다시 뜬다.



14일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Mnet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꾸미는 ‘내꺼야’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프로듀스48’의 연습생들이 꾸미는 ‘내꺼야’ 무대를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달 10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내꺼야’ 무대가 최초 공개된 바 있다. 또 다른 느낌의 ‘내꺼야’ 무대를 통해 다시 한 번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끼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샤이니의 신곡 ‘I Want You’ 컴백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샤이니의 새 타이틀곡 ‘I Want You’는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팝 장르로, 점점 더워지는 계절에 꼭 어울리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곡이다. 시간을 넘어 사랑하는 이에게 가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징.



특히 샤이니는 한층 더 풍성하고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또 떠나간 사랑을 독감처럼 앓고 있다고 표현한 수록곡 ‘독감’ 무대도 공개한다.



워너원은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엠카운트다운’에서도 완전체 타이틀곡 ‘켜줘(Light)’와 더불어 또 다른 매력의 유닛 무대들을 꾸민다. 남바완(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은 성숙한 남성미가 넘치는 ‘11’  무대를,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잔잔한 감성을 담은 ‘영원+1’ 무대를 준비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는 보컬 멤버들이 모여 결성한 유나이티드 큐브의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조권을 필두로 비투비 은광-현식, CLC 손-승희, 펜타곤 후이-진호, (여자)아이들 미연-민니는 이날 최초로 ‘한걸음’ 무대를 공개한다. ‘한걸음’은 꿈을 향해 한걸음씩 나아가다 보면 자신의 꿈에 닿게 된다는 희망을 전달하는 곡으로 비투비의 현식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A.C.E는 새로운 타이틀곡 ‘Take Me Higher’ 무대를 선보인다. ‘Take Me Higher’은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의 하모니와 경쾌하면서도 시원한 팝 R&B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팝곡이다. 사랑에 빠진 남자가 환상의 세계를 본 듯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자유롭고 경쾌한 멤버들의 매력과 어우러져 청량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 밖에도 유빈, AOA, PRISTIN V, 유니티, 우진영X김현수,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yyxy 등이 무대를 화려하게 빛낸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net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8100억 기부선언' 주윤발, 실체는 놀라움 그 자체[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8100억 원을 보유한 자산가 주윤발, 이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힌 주윤발, 엄청나게 화려하고 대단한 삶을 살고 있을 것 같지만 현실에서의 주윤발은 소탈 그 자체다. 주윤발은 평소 버스, 페리 등 홍콩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만큼 일반 시민을 만나는 일도 잦다. 시민이 주윤발을 알아보면, 주윤발은 인사에서 그치지 않고 함께 셀카를 찍어준다. 주윤발은 레드카펫이나 화려한 행사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평소 길에서 목격됐을 때의 옷차림은 180도 다르다. 평소 할인매장에서 옷을 사서 입는다는 그는 화려한 의상을 즐기지도 않는다. 검은 운동복과 운동화, 백팩 차림으로 홍콩 거리를 거닌다.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17년 된 노키아 2G 휴대전화를 사용할 정도로 검소하다. 미담도 유명하다. 지난해 여름 태풍 하토가 홍콩을 덮쳤을 당시 나무가 쓰러져 도로를 막자 몸소 나무를 치웠고, 이를 알아본 시민과 사진을 찍어주는 팬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동물 보호 센터에서 유기견 구조에 나서기도 했다. 애처가 면모도 유명하다. 천후이롄과 결혼한 지 30년이 넘은 주윤발은 소문난 사랑꾼이다. 아내의 생일, 자신의 생일, 결혼기념일 때마다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여전한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 소탈하고 인간적인 면모, 여기에 거액의 재산을 모두 기부하겠다고 밝힌 주윤발에 세계 팬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국내에서도 박명수, 김제동 등 유명인들이 주윤발의 기부 선언에 감동해 화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웨이보, 페이스북, 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주윤발)
연예 현아 “큐브 위해 몸이 부서져라 일한 죄…피 말리는 시간” [공식입장]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현아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지에 앞서 자필 편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현아는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향해 억울함을 토로하며 함께 했던 시간을 되짚었다. 현아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신대남 대표 앞으로 계약 해지 관련해 공식입장을 보냈다. 원활하지 않은 과정을 원망하며, 일방적으로 퇴출 통보를 받은 것에 씁쓸함을 쏟아냈다. 지난 15일 현대주간에 의해 공개된 편지에 따르면 현아는 “잘 아시겠지만 저는 오늘날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있기까지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활동한 죄밖에 없습니다”며 첫째, 둘째, 셋째로 순서를 매겨 자신의 선택을 소개했다. 첫째는 JYP와 결별할 때 홍승성 회장 편에 섰다, 둘째는 홍회장과 박충민 사장이 갈등을 빚을 때 설득을 뿌리치고 홍회장 편에 섰다, 셋째 큐브가 상장한 후 그리고 큐브가 있도록 하는 데 최선을 다한 죄를 꼽았다. 하지만 현아는 지난 9월 직속후배 펜타곤 멤버 이던과 열애가 밝혀지며 큐브엔터테인먼트로부터 퇴출을 통보받았다. 이를 두고 현아는 “제가 얼마나 죽을죄를 졌는지 모르지만, 9월 초부터 모든 스케줄이 지금껏 취소되었다”고 짚은 후 직접 아닌, 9월 13일 기사를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현아는 편지를 쓴 10월 4일까지 주주총회 소집 관련 통보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핑계를 대고 시간을 끌며 시간을 끌며 지연시키고 있다. 저는 하루하루 피를 말리는 시간이다. 두 달 되는 긴 시간동안 저는 기다리기 너무 힘이 든다”며 10월 15일까지 답신을 달라고 독촉했다. “저의 마음과 상관없이 큐브로부터 퇴출돼 저의 이미지는 땅에 떨어지고 명예는 실추됐다. 아름다운 옛정을 생각하신다면 아름답게 원만히 해결되기를 소망한다.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지금까지 진행된 사실을 근거로 기자회견을 통해 저의 길을 가겠다”는 뜻을 밝힌 현아.  이에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최종 입장을 발표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